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34 톡톡펜 새제품을 받았는데 뜯은 흔적이 있어요? 반품된거 아닌가요?   

          반품된 제품 아닙니다.
          톡톡펜은 음원을 넣거나 출고전 전원검수(100%) 과정에서 개봉되므로
          봉인되어 있지 않습니다.

          33 세이펜(타사제품)이 있어요 호환되나요?   

          글뿌리 톡톡펜은 글뿌리전집 중 톡톡펜이 구성되어 있는 전집에만 호환되며
          타사제품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32 책 내용과 맞지 않는 소리가 나요.   

          펜모드와 책모드가 맞지 않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펜 모드를 해당책으로 맞춰주시거나 북코드를 먼저 찍고 사용해 보세요.

          31 톡톡펜 센서가 빠져서 소리가 안나요.   

          얼핏 보기에는 없는 듯 보일 수 있으나 톡톡펜 센서는 센서보호를 위하여 펜 안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북코드를 먼저 찍고 사용해 보세요.

          30 보상판매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보상판매 계획 있나요?   

          글뿌리 본사에서는 어떤 전집도 보상판매 진행되지 않으며 앞으로도 계획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글뿌리물류센타를 사칭한 사람으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응하지 않거나 본사로 확인하시어 피해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9 톡톡펜이 켜지지도 꺼지지도 않아요.   

           on off 버튼 밑 USB단자 열면 윗부분에 조금만 구멍(리셋버튼)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바늘이나 클립으로 꾸욱~ 누르면 펜이 꺼지면서 리셋됩니다.
           이때 저장된 음원은 삭제되지 않으며 펜을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8 톡톡펜에서 중국말이 나와요.   

          톡톡펜에서 중국말이 나오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나 오류는 아닙니다.

          리셋버튼 눌러 리셋시키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같은 현상이 계속 반복된다면 펜에 문제가 있는 경우이므로
          톡톡펜 AS센타 031-745-1472로 AS 신청해주세요.

          27 톡톡펜에 다운을 받았는데도 파일이 없다고 나와요.   

          음원파일은 Book 폴더안에 저장되어야 하는데 

          다운로드 받으신 음원파일을 폴더채 넣거나 Book폴더 밖에 넣어서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BOOK폴더안에 파일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26 파일을 열면 알수없는 파일이라고 나와요.   

          톡톡펜에 저장되는 파일은 음원파일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파일이 아니어서

          알수없는 파일이라고 나오는 것이 정상입니다.
          열지마시고 그대로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하세요.

          25 예전의 로켓모양 펜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 책에 쓸 수 있나요?   

          예전 펜으로 지금 책에, 지금 책에 예전펜으로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펜안에 음원이 들어있나 확인하시고 음원이 들어있는 않는 경우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24 USB잭 별도 구입 가능한가요?   

          톡톡펜 AS센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031-745-1472

          23 주문서 작성 및 회원가입이 안되요   

           

           

          브라우저에서 호환성 보기를 설정하세요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

          호환성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

          적용이후에는 하위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 보여지는 것과 동일하게 보여지게 되어

          텍스트, 이미지가 깨지거나 정렬이 안 맞는 등의 표시 문제도 대부분 해결됩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경우]

          주소 표시줄에서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네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주세요

          -도구 > 호환성 보기설정(B) 를 선택

          -상점 URL을 입력하신 후(www.glbburi.com) 추가 버튼을 눌러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세요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면 관리자에 접속할 때마다 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2 회원가입 또는 주문 시 완료페이지로 이동되지 않고 멈춰요   

          1. 어도비플래시(Abobe Flash)업데이트

          쇼핑몰 접속 고객이 어도비플래시(Abobe Flash)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일 겨웅, 최신 버전으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2. 카드 결제시 모듈설치가 자동으로 되지 않는 경우 수동설치해주세요

          수동설치 방법 보기

          21 결제 플러그인 설치가 안되요.   

           

           

          결제단계 진행시에 플러그인 설치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거나 설치가 안될 경우

          아래 수동설치 방법을 토대로 순서에 따라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동설치도 안되실 경우에는

          KCP 기술지원팀의 원격지원을 받으셔야 하므로 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0 음원 다운로드 동영상 보기   
          ★동영상에서는 <톡톡 플레이타임 인 잉글리쉬> BNL 파일을 예시로 다운로드는 하는 영상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신 전집에 해당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의 오른쪽 하단에서 '전체화면 보기' 하시면 크고 자세히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고화질로 변경도 가능)
          19 다운로드 도중 SMART SCREEN 필터 문제가 발생했어요.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운로드센터에서 운영되는 모든  파일들은 무결성을 통과한 파일 들이므로 안심하고 다운 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IE 9혹은 윈도우 7,9 사용자중 보안 경고와 함께 파일 다운이 안되시는 분들 이 계신데요
          이는 SMART SCREEN 필터 때문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IE에서는 상당부분 파일  다운 로드시 필터링 때문에 본 문제 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SMART SCREEN 필터 를 해제 하시고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구>인터넷옵션>고급>SMART SCREEN 필터사용 ----- 이부분 해제

           


          참고 URL
          http://jnstory.net/1660
          http://blog.naver.com/simplebk?Redirect=Log&logNo=100164434423
          http://wonderfuldays.tistory.com/57

           

          18 펜에 몇 개의 파일을 넣을 수 있나요?   

          각 전집별로 용량이 달라서 몇 개 넣을 수 있다라고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대략적으로는 3~4개정도 넣을 수 있습니다.

          17 용량이 꽉 차면 다른 파일을 어떻게 넣을 수 있나요?   

          총 4GB 정도이면 톡톡펜이 가능한 전집의 대부분을 넣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용량이 꽉차서 들어가지 않는 경우 많이 사용하지 않는 파일을 삭제하고

          새로운 파일을 복사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16 USB interface가 어떻게 되나요?   
          USB 2.0 방식입니다.
          15 톡톡펜 저장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4GB 입니다.

          14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중에 USB케이블과 톡톡펜을 연결하여 일반 PC충전이 가능하며
          핸드폰 충전어댑터에 연결하셔서 충전하실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자동차에서도 USB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하실 수도 있습니다.
          LED에 동그란 램프 3개가 충전용량입니다. 완충 시 3개 전체가 켜져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톡톡펜 구입시 동봉해드린 상품 설명서 9P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13 충전은 얼마나 해야되고 완전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방전된 상태에서 충전시에 1시간반정도 충전하면 약 8시간 정도 사용가능합니다.
          (쉬지않고 계속 사용했을 경우, 사용량에 따라 다름)

           

          12 USB 인식이 안되요?   
          톡톡펜의 전원을 끄고 연결을 하세요.

          컴퓨터와 제대로 연결되었을때 USB이동식 저장디스크를 자동으로 읽게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바탕화면이나, 제어판에서 내컴퓨터로 들어가셔서 USB이동식저장디스크가 잡히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거나 케이블을 교체 후 사용하세요

           

          11 리튬 폴리머 충전식 베터리는 얼마나 사용가능 한가요?   

          개인의 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3년은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량이 적으면 3년이상도 가능합니다.

           

          오래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사용하지 안으실 때는 전원버튼을 꼭 내리시기 바라며,

          1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톡톡펜이 꺼지게 되는데, 이때에도 전원버튼을 내려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10 음질은 어떻게 되나요?   
          보통 CD 음질과 같은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모노, 128Kbps, 44,100Hz 로 CD 음질과 같습니다.
          9 펌웨어가 무엇인가요?   

          펌웨어는 하드웨어를 제어하고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톡톡펜을 작동시키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인식시켜 톡톡펜이 작동될 때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작동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8 북코드 인식방법(모드설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톡톡펜 전면에 버튼 3개 중에 제일 위에 있는 MODE 버튼으로 3초이상 누르시면서 북코드를 인식할 수 있고,

          각 책이나 브로마이드에 해당하는 전집의 로고이미지가 있는데 그 로고이미지를 펜으로 찍어도 북코드가 인식됩니다.

          7 녹음은 어떻게 하나요?   

          톡톡펜 전면에 버튼 3개 중에 가운데 있는 버튼을 누르면 녹음시작하라고 멘트가 나옵니다.
          멘트가 끝난 후 마이크 부분에다가 녹음을 하시고 다시 가운데 있는 녹음 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끝납니다.

           

          해당 내용은 제품 구입시 톡톡펜 박스 안에 상품설명서 6P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6 녹음된 음원을 듣고 싶은데 어떻게 듣나요?   
          톡톡펜 전면에 버튼 3개 중에 맨 밑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최근 녹음 했던 음원이 PLAY됩니다.

          또는 톡톡펜을 컴퓨터에 연결하신 뒤 USB저장장치를 여시면 RECOED 폴더속에 녹음음원이 파일로 저장됩니다.  


          참고로 최대 5개까지 녹음이 가능하고 한번 녹음하는데 최대 7분까지 녹음 가능합니다.

          5개 이상의 녹음이 될 때되는 가장 오래된 파일을 지우고 새로운 파일이 저장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인식이 잘 안되는데 펜이 고장난건가요?   

          인쇄물을 펜으로 오래 되고 있으면 펜 끝에 달려있는 OID센서가 중복으로 계속 인식이 되어 소리가 안날 수도 있습니다.

          인쇄물을 한번 찍고 떼어보세요.

          만약 책에 인식하는데 1~2초가 넘어가면 A/S 사유가 됩니다.

          (단, 전원을 ON 하는데까지는 2~3초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톡톡펜 A/S센터 031-745-1472로 전화하셔서 A/S받으시기 바랍니다.

          4 펜을 켰는데 너무 늦게 켜지고 북코드를 찍었는데 너무 늦게 인식이 되요 고장인가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펜은 3초 이내에 펜이 켜집니다.
          펜을 켜는데 4~5초가 넘어가면 펜에 이상이 있을 경우가 있고, 북코드 인식도 마찬가지로 4~5초가 넘으면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A/S센터031-745-1472로 전화하셔서 A/S받으시기 바랍니다.
          3 책에 톡톡펜을 찍어도 소리가 안나요?   

          톡톡펜 소리가 안나는 경우는 4가지가 있습니다. 

          1. 볼륨이 가장 낮게 되어 있는 경우. 

          펜 전면의 좌측에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볼륨을 올려서 다시 테스트 해보세요

          2. 해당 전집의 음원 파일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

          책 표지의 북코드를 찍었을 때 '파일이 없어요 파일을 다운받은후 사용하세요'라는 멘트가 나오면
          해당 전집의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에 사용하세요.

          3. 모드(MODE)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해당하는 전집의 음원을 다운 받으셨는데도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에는

          모드(MODE) 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지 않는 경우입니다.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①톡톡펜 가장 첫번째의 모드 버튼을 해당 전집의 로고송이 나올때까지 3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②책 표지의 북코드를 찍어주시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4. 위의 모든 사항을 체크 했는데도 안되는 경우

          해당 전집의 음원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과정에서 또는

          다운받은 음원을 펜 속으로 복사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

          톡톡펜을 컴퓨터에 연결하셔서 USB 저장장치를 여시고 BOOK폴더 안의 해당 전집의 음원을 삭제 하신 후

          음원을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 받아 톡톡펜 BOOK폴더에 복사해 주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톡톡펜A/S센터 031-745-1472로 전화하셔서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2 베터리 잔량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베터리가 30%이하가 되면 톡톡펜에서 충전해 달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USB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LED 표시로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그란 램프가 1개가 고정으로 켜져있으면 30%, 2개가 켜져있으면 60%,

          3개 모두 켜져있으면 완전충전 되었다는 표시입니다.

          해당 내용은 톡톡펜 구입시 박스안 상품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1 전원이 저절로 꺼져요?   

          톡톡펜이 켜진 상태에서 10분간 사용을 안할 시에는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자동으로 종료 시 전원버튼을 OFF로 내려 놓지 않으시면

          리튬 베터리가 완전방전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전원 버튼을 OFF로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리튬 베터리가 완전방전 될 시 충전이 안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주)꿀바른교육 | 사업자등록번호 : 141-81-26391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1-경기파주-3485호 | 연락처 : 031-8071-8071 | FAX : 031-8071-8000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강유진 | 대표자 : 조해숙
          contact : honeybook1@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